MS-SQL Table Copy

학습 데이터를 준비 하려다 보면 기존의 데이터를 변형해야 될 때가 있다. 이때 원본 테이블을 가지고 바로 작업을 하게 되면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다.
백업 데이터가 있다고 하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보통 학습에 사용되는 데이터는 양이 많기 때문에 100% 복구하려면 시간이 걸린다.
이런 점들 때문에 될 수 있으면 테이블(혹은 데이터)을 복사해서 사용하면 좋다.

  1. 새 테이블을 생성 하면서 데이터 복사
select * into [New Table Name] from [Source Data]
  1. 테이블 구조만 복사
select * into [New Table Name] from [Source Table Name] where 1=2
  1. 기존 테이블에 데이터만 복사
insert into [Destination Table Name] select * from [Source Table Name]

글쓴이

thenewth

AI Research Engineer & Cloud Platform Developer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